(빠----아앙)
새 디지털카메라에 붙은 동영상 촬영 기능을 테스트하면서 찍어본 영상입니다.
플래시로 동영상도 인코딩 가능한 것을 알고 그것도 이번에 테스트를 해봤습니다.
애초에 화질 극악인 것을 플래시로 인코딩하느라 다시 화질이 더 망가진 거라 그리 볼품은 없습니다; 소리도 너무 찢어지게 울려서 그냥 빼버렸구요.
그래도 이런 게 되는구나 싶어서 한번 올려봅니다;
http://www.cpsite.net/blog/trackback/14
(빠----아앙) 새 디지털카메라에 붙은 동영상 촬영 기능을 테스트하면서 찍어본 영상입니다. 플래시로 동영상도 인코딩 가능한 것을 알고 그것도 이번에 테스트를 해봤습니다. 애초에 화질 극악인 것을 플래시로 인코딩하느라 다시 화질이 더 망가진 거라 그리 볼품은 없습니다; 소리도 너무 찢어지게 울려서 그냥 빼버렸구요. 그래도 이런 게 되는구나 싶어서 한번 올려봅니다; http://www.cpsite.net/blog/trackback/14
NOTICEARTICLE CATEGORYCALENDARRECENT ARTICLE
RECENT COMMENTRECENT TRACKBACKCOUNTERTODAY 8 | YESTERDAY 137 |
호오...디카 너무 갖고 싶은데..OTL... 돈이 모질라네요.
생각같아선 전문적 디카 사서 사진 제대로 배워보고 싶지만~;;
그보다 지하철 들어오는 동영상이라~ 지하철 들어올때의 바람이 느껴지네요~하하하!
저도 예전 카메라를 거의 4년을 쓰다가 바꾸게 되었습니다; 언젠가 멋진 디카 손에 넣으시길 기원할게요.
그리고 동영상이라면, 제가 꽤 철도 계열을 좋아하는 편이라 저것 말고도 몇개 더 찍어둔 게 있습니다; 단지 용량을 많이 차지하니까요. (하나당 약 1메가) 기회가 될 때마다 틈틈이 하나씩 올리려고 합니다;
저게 플래시로 재생이 되는거였군요...신기해요+_+
플래시가 기능이 여러가지로 무섭습니다; 요즘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실사 동영상 배너광고도 대개 저런 식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더군요.